윤리경영

고객을 위한 마음가짐

경기문화재단 임직원 모두는 경기도민의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여
도민 모두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와 경기 문화예술의 창달에 앞장서겠습니다.

  • 01.
    개혁과 혁신을 통해 경기도민을 문화예술의 현장으로 모시겠습니다.
  • 02.
    문화예술의 창조적인 에너지가 도민의 삶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03.
    박물관 · 미술관을 경기도민의 사랑방으로 만들겠습니다.
  • 04.
    도민을 주인으로 모시는 친절과 봉사 정신을 실천하겠습니다.
  • 05.
    늘 쾌적한 환경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상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창조와 혁신, 친절과 봉사, 그리고 성실한 자세를 갖고자 함에 핵심가치를 두고 경기도가 문화예술진흥의 선진지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의 근무자세

우리는 경기도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고 지방 문화예술을 진흥하여 경기도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국제문화교류 사업으로 통해 국가간의 상호 이해와 협력의 기틀을 마련하는 경기도 대표 문화예술 전문기관의 일원으로써 투철한 직업정신과 자부심을 갖고, 고객을 위해 봉사하는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윤리 강령을 실천해 나갈 것입니다.

  • 01.
    우리는 늘 지역 문화예술 사업의 활성화에 앞장서며, 투명함과 성실성으로 친절과 봉사하는 자세를 견지한다.
  • 02.
    우리는 항상 투명한 마음가짐을 가질 것이며 어떠한 경우에라도 직무와 연관되어 사리를 탐하지 않는다.
  • 03.
    우리는 끊임없는 자기 역량 개발과 조직 혁신을 발판으로 한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
  • 04.
    우리는 구성원 간에 서로 협동하는 한편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신명나는 기업 문화를 조성한다.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