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1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1.06.30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162
고객만족도 2011년
○ 조사 기간 : 2011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지원사업 수혜자와 문화시설의 관람객, 경기문화재연구원과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의 주요고객
기관 | 사무처 (공모지원사업) |
문화시설 (미술관 박물관) |
경기문화재연구원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
---|---|---|---|---|
표본수 | 256명 | 600명 (시설별100명) |
110명 | 99명 |
조사방법 | 웹설문 | 출구조사 | 전화조사 | 출구조사 |
○ 주요 결과
구분 | 2010년 | 2011년 | 전년 대비 개선도 | ||
---|---|---|---|---|---|
외부고객 | 사무처 | 공모지원사업 | 74.7 | 72.6 | -2.1 |
박물관ㆍ미술관 | 경기도박물관 | 83.3 | 83.4 | +0.1 | |
경기도미술관 | 80.0 | 84.0 | +4.0 | ||
백남준아트센터 | 81.1 | 82.7 | +1.6 | ||
실학박물관 | 85.8 | 86.1 | +0.3 | ||
전곡선사박물관 | – | 86.8 | – | ||
어린이박물관 | – | 82.0 | – | ||
문화재ㆍ연구 | 경기문화재연구원 | 81.5 | 76.6 | -4.9 |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 | 79.9 | 84.2 | +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