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0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1.06.05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163
고객만족도 2010년
○ 조사 기간 : 2010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공모지원사업 수혜자와 문화시설의 관람객
○ 조사 주관 : (주)한국리서치
○ 주요 결과
▶ 정기공모지원사업
분류 | 종합만족도 |
---|---|
경기문화재단 공모지원사업 | 74.7점 |
분류 | 업무처리절차 | 지원대상 선정방법 | 사후관리 및 효과 |
---|---|---|---|
경기문화재단 공모지원사업 | 77.0점 | 71.2점 | 78.0점 |
분류 | 종합만족도 | 시설 및 환경 | 운영 및 관리 | 전시 내용 | 직원 태도 |
---|---|---|---|---|---|
경기도박물관 | 83.3점 | 88.2점 | 85.5점 | 80.7점 | 80.3점 |
경기도미술관 | 80.0점 | 87.8점 | 80.7점 | 74.8점 | 83.2점 |
경기도자박물관 | 79.0점 | 85.7점 | 81.2점 | 75.9점 | 75.0점 |
백남준아트센터 | 81.1점 | 84.2점 | 78.9점 | 81.4점 | 78.6점 |
실학박물관 | 85.8점 | 90.0점 | 87.1점 | 83.6점 | 83.8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