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2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3.08.02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120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2. 08. 27 ~ 09. 28
- 조사기관 : 경기도평가담당관실, ㈜ 인포마스터
- 조사대상 : 경기도 39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3위 – 실학박물관(86.3점)
- 4위 – 전곡선사박물관(86.3점)
- 7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84점)
- 19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79.3점)
- 22위 – 백남준아트센터(78.4점)
- 27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6.4점)
- 28위 – 경기도미술관(75.8점)
- 31위 – 경기도박물관(74.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