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2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3.08.02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120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2. 08. 27 ~ 09. 28
  • 조사기관 : 경기도평가담당관실, ㈜ 인포마스터
  • 조사대상 : 경기도 39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  
  •  
고객만족도 결과
  • 3위 – 실학박물관(86.3점)
  • 4위 – 전곡선사박물관(86.3점)
  • 7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84점)
  • 19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79.3점)
  • 22위 – 백남준아트센터(78.4점)
  • 27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6.4점)
  • 28위 – 경기도미술관(75.8점)
  • 31위 – 경기도박물관(74.5점)
  •  
※ 2012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79.1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