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09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0.06.11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883
고객만족도 2009년
○ 조사 기간 : 2009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정기공모사업 수혜자
○ 조사 주관 : (주)메가리서치
○ 주요 결과
▶ 정기공모지원사업
분류 | 종합만족도 |
---|---|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 67.1점 |
분류 | 지원내용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
자격선정 기준의 적절성 |
지원금 규모 적절성 |
심사위원 구성의 적절성 |
영역별 심사기준의 적설성 |
---|---|---|---|---|---|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
65.1점 | 64.5점 | 50.7점 | 62.9점 | 64.7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