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09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0.06.11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883
고객만족도 2009년

○ 조사 기간 : 2009년
○ 조사 대상 : 경기문화재단의 정기공모사업 수혜자
○ 조사 주관 : (주)메가리서치
○ 주요 결과
▶ 정기공모지원사업
2009년 주요 결과 정기공모지원사업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종합만족도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67.1점
▶ 정기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
2009년 정기공모지원사업 세부 항목별 만족도에 관한 표입니다.
분류 지원내용에 대한
전반적 만족도
자격선정 기준의
적절성
지원금 규모
적절성
심사위원 구성의
적절성
영역별 심사기준의
적설성
경기문화재단
정기공모지원사업
65.1점 64.5점 50.7점 62.9점 64.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