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기회소득 예술인 페스티벌 전시 × 김포《본업》
-
- 기간
-
2024-10-04(금) ~ 2024-10-12(토)10시 ~ 18시 / 휴관일 : 매주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
-
- 장소
- 김포아트빌리지 내 한옥마을 창작 3, 4, 5동
-
- 기획
- 경기문화재단 예술본부 예술사업팀
-
- 참여작가
- 고미랑, 김강민, 김지현, 류희수, 손민형, 송수연, 임선화,임향신, 전우현
-
- 주최/주관
- 경기도/경기문화재단
-
- 후원
- 김포문화재단
2024 기회소득 예술인 페스티벌 전시 × 김포
《본업》
공(共)•감(感)•풍경(風景)
2024. 10. 4.(금) ~ 10. 12.(토) 10시 ~ 18시 (일요일, 월요일, 공휴일 휴관)
김포아트빌리지 내 한옥마을 창작 3, 4, 5동
참여작가
고미랑, 김강민, 김지현, 류희수, 손민형, 송수연, 임선화, 임향신, 전우현
경기문화재단은 10월 4일부터 2024 기회소득 예술인 페스티벌 전시 × 김포 《본업》을 김포아트빌리지 내 한옥마을에서 개최합니다. 이 전시는 경기도가 경기 예술인을 위해 마련한 지원 정책인 ‘예술인 기회소득’을 지원받은 예술인들이 본인의 최근작 및 주요작을 일반에 공개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구성된 기획전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주변의 자연과 일상 속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다양한 매체로 풀어내어 우리에게 공감의 풍경을 선사하는 17점의 작품을 소개합니다.
반복되는 일상 풍경 속에서 포착된 순간의 감정을 표현하는 작업, 일상의 다양한 이미지와 감정을 바탕으로 그려낸 풍경들, 의식과 무의식의 경계를 탐구하는 심리적 작업, 사회적 문제를 다룬 작업들은 모두 우리가 마주하는 크고 작은 문제들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작가들은 자연과 삶, 그리고 주변의 평범하고 소중한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예술로 풀어내며, 관람객들에게 공감과 소통, 함께하는 삶의 중요성을 제시합니다. 함께 고민하고 연대하는 삶의 가치를 탐구합니다.
9명의 작가가 들려주는 크고 작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만들어 갈 세상을 상상해봅시다.
주최 경기도
주관 경기문화재단
후원 김포문화재단
2024 기회소득 예술인 페스티벌 전시 × 김포《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