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5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6.11.11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436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5. 08 ~ 2015.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주) kmac
- 조사대상 : 경기도 41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4위 – 실학박물관(87.7점)
- 8위 – 전곡선사박물관(85.8점)
- 20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82.4점)
- 21위 – 경기학연구센터(82점)
- 26위 – 경기도박물관(81점)
- 27위 – 경기문화재단(80.9점)
- 32위 – 경기도미술관(79.4점)
- 33위 – 백남준아트센터(78.6점)
- 35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7.4점)
- 40위 – 경기창작센터(72.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