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4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6.03.20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337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4. 08 ~ 2014.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주) kmac
  • 조사대상 : 경기도 40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4위 – 전곡선사박물관(87.5점)
  • 11위 – 실학박물관(83점)
  • 12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82.9점)
  • 22위 – 경기도미술관(80점)
  • 29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78점)
  • 31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7.3점)
  • 33위 – 백남준아트센터(77.2점)
  • 34위 – 경기도박물관(76.8점)
※ 2014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1.5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