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4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6.03.20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337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4. 08 ~ 2014.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주) kmac
- 조사대상 : 경기도 40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4위 – 전곡선사박물관(87.5점)
- 11위 – 실학박물관(83점)
- 12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82.9점)
- 22위 – 경기도미술관(80점)
- 29위 – 남한산성문화관광사업단(78점)
- 31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77.3점)
- 33위 – 백남준아트센터(77.2점)
- 34위 – 경기도박물관(76.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