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종료

2020년 경기문화재단 단체상해보험 가입

2020.07.24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28
경기문화재단 공고 제 2020 -194호
2020년 경기문화재단 단체상해보험 가입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0년 경기문화재단 단체상해보험 가입
나. 예 산 : 일금팔천사백팔십만원정(₩84,800,000/ VAT면세)
다.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라. 내 용 : 단체보험 가입 및 보상 사유 발생 시 보험금 지급 등 ※세부내용은 과업내용서 참조
2. 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방법 : 총액(수의견적)입찰
나. 공고기간 : 2020.07.24.(금) ~ 2020.07.28.(화)
다. 전자전자견적서 제출기간(투찰): 2020.07.24.(금) 15:00 ~ 2020.07.28.(화) 15:00 까지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07.28.(화) 16:00이후 / 경기문화재단 계약담당 PC
3. 견적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보험업법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 본사에 한함.
   (단,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의 국내지점은 입찰참가 가능)
나.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고,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 보험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 업체이어야 함
   ※ 계약체결 시 지급여력산출자료 및 지급여력비율 각 1부를 제출해야 함(가장 최근 금감원 제출자료)
라.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원칙적으로 참가자격을 제한
   (단, 경영 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응찰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 계약담당 앞으로 제출 하여야함)
마. 공동도급(분담이행, 공동이행방식) 가능
   1) 컨소시엄 구성 시에는 대표 보험사를 반드시 선정하여야 하며, 보험계약 및 보험료 청구·지급,
    가입자변경 통보 등 우리 재단과의 모든 행정사항은 대표 보험사와 처리합니다.
   2) 구성원 모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
    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 면세 사업으로, 견적 투찰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 바랍니다.
사.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자.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
   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시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의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법 시행령 5조에 따라 입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 → 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방법
가. 공동수급협정서는 2020.07.27.(월) 18:00 까지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이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간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입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하여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자는 반드시 공동수급 협정서 제출여부를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에는 해당 지역업체와 그 외 지역업체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른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의 중복결성은 금지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하지 않을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7. 견적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총액견적 방식이며, 낙찰하한율(88%) 직상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대상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나라장터 자동추첨방식 이용)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견적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2일이내에 견적서를 작성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경기도에 의하여 시행 중인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계약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단,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근로보호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입찰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12. 정보제공처
가. 발주기관(사업내용): 경기문화재단 인사팀 이예랑(☎031-231-7217)
나. 입찰집행 및 계약(입찰자격): 경기문화재단 경영지원팀 한창규(☎031-231-7276)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콜센터(☎1588-0800)
라.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개찰결과
13.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물품구매)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법률및관련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물품)』(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는 (재)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ggcf.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과업 및 규격에 관한 사항은 우리 재단 인사팀(☎031-231-7217), 계약관련 사항은 경영지원팀
(☎031-231-7276),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07월 24일

경기문화재단 대표이사

※ 입찰과 관련하여 금품, 향응수수 등 비위사실을 확인하신 경우 경기문화재단
청렴경영실로 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곽병길 e-mail : kbway@ggcf.or.kr / ☎ 031-231-72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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