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9년 고객만족도 결과

2020.11.02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387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9.9.16 ~ 12.30
  • 조사기관 :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조사대상 : 경기도 22개 공공기관 및 17개 소속기관
  • 설문대상 : 공공기관 서비스 경험 고객 10,800여명

 

고객만족도 결과
  • 경기문화재단(81.5점)
  • 경기도박물관(80.7점)
  • 경기도미술관(86.4점)
  • 백남준아트센터(84.7점)
  • 실학박물관(91.9점)
  • 전곡선사박물관(84.3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2.3점)
※ 2019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4.0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