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6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7.03.27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429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6. 09 ~ 2016. 12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한국갤럽조사연구소
- 조사대상 : 경기도 41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경기문화재단(83.5점)
- 경기도박물관(81.3점)
- 경기도미술관(81.2점)
- 백남준아트센터(82.7점)
- 남한산성세계유산센터(81점)
- 실학박물관(84.1점)
- 전곡선사박물관(83.1점)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0.8점)
- 경기창작센터(77점)
- 경기학연구센터(76.9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