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조사 결과

2013년 고객만족도 결과

2014.03.20 작성자 : 박혜정 조회수 : 1048
고객만족도 개요
  • 조사기간 : 2013. 08 ~ 2013. 11
  • 조사기관 : 경기도 평가담당관실, (주) kmac
  • 조사대상 : 경기도 39개 공공기관
  • 설문대상 : 관람객(현장조사) / 프로그램 참여자전화조사)

 

고객만족도 결과
  • 5위 – 남한산성(86.1점)
  • 7위 – 전곡선사박물관(85.4점)
  • 14위 – 경기문화재단 사무처(82.9점)
  • 15위 – 경기도박물관(82.6점)
  • 16위 – 실학박물관(82.2점)
  • 21위 – 경기도어린이박물관(80.5점)
  • 26위 – 경기도미술관(79점)
  • 29위 – 백남준아트센터(78.4점)
  •  
※ 2013년 공공기관 평균점수 81.1점